분당 케이크 맛집 - 두세르 후기

반응형

분당에서 케이크로 짱 먹은 두세르 후기입니다.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케이크가 아닌

맛집 케이크를 사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해서 찾아본 분당 케이크 대장 집입니다.

 

근데?

위치가???

엥? 집 바로 앞이네???

 

개이득

 

 

위치

전에 제가 포스팅 했을때도 언급했지만

저희 집 바로앞이 분당 미금역 까치마을 먹자골목입니다.

(이전 포스팅 참조)

 

2024.06.10 - [빠나나의 맛집기록] - 분당 미금역 맛집 - 돈멜 미금점

 

분당 미금역 맛집 - 돈멜 미금점

미금역 신상 맛집인 '돈멜 미금점' 방문 후기입니다.제주도식 두꺼운 근고기를 만나볼 수 있는 맛집입니다.      최근 집 앞 미금역에 맛집들이 많아져서 외식 퀄리티가 상향평준화 된 듯합니

deliciousbbanana.tistory.com

 

 

맨날 먹으러 다니면서도

분당 대장먹은 케이크집이 여기 있다는 걸 몰랐다는 게

참.....

 

ㅋㅋㅋㅋ

 

아무튼 위치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74번길 23

 

 

 

 

대표 메뉴

대표메뉴는 그냥 케이크 전부입니다만,

그중에서도 '얼복무'라는 메뉴가 유명합니다.

반응형

 

사실 여기는 제철 과일을 활용하여

메뉴가 계절별로 바뀌게 되는데,

제가 구매했을 때는 얼복무를 팔고 있어서 

카톡으로 예약 후 구매했습니다.

 

얼복무는

그레이 숭아 화과입니다 ㅎㅎ 

 

입짧은햇님 님이 먹방 하셔서 더 유명해졌죠

 

https://www.youtube.com/watch?v=30zvWlB8j4g

 

 

제가 구매한 얼복무 사진입니다.

 

 

 

자른 단면 사진입니다.

 

 

 

 

두세르 케이크의 특징이

달지 않다는 건데요,

그래서 많이 먹어도 텁텁하지 않고 깔끔합니다.

 

그래서 인기 많은 거 같아요!!

 

완전 저는 초강추!!

 

 

나중에 여기서 딸기케이크도 사 먹었는데 그것도 추천추천!!

 

 

얼복무는 9월에 나온다니 다들 대기하세요~

 

 

특이사항

 제가 주문한 것처럼 홀케이크를 주문하기 위해서는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요,

 

예약은 카카오톡으로 받으시더라고요!

아래 링크로 연결하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http://pf.kakao.com/_pEcPT

 

두세르

분당 케이크샵 두세르입니다 정기휴무 : 일, 월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