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50% 할인 방법 - 도미노 메뉴 추천, 유니폼 이벤트

반응형

 

 
 
 
 
한 달에 한 번 재택근무가 가능한 저희 회사....

(좀 자주 하게 해 주지....)

 
재택근무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제가 사 먹고 싶은 음식을 점심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

(회사에서는 회사식당. 주말에는 애기랑 있다 보니 우선순위에서 저는 밀린다는 점...)  
 
 

피자 순위 (by 침착맨)

어제 아들을 재우고 제가 좋아하는 침착맨 유튜브를 봤는데,
피자 추천 콘텐츠를 올리셨더라고요!
 
천하제일 피자대회!

 

https://youtu.be/Yc7G6Mb1yQk?si=jxYdj1yvoC9nnmeD

 

 

오! 내일 재택인데 피자나 먹어야겠다~ 싶었습니다 ㅎㅎ
 
뭘 먹을까 하다가
 
침착맨 픽! 1위 도미노피자를 먹기로 합니다.

(침착맨 픽 순위는 주관적이고, 지점 by 지점이 있다는 점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1위 도미노피자
2위 파파존스
3위 오구쌀피자
4위 피자헛
5위 피자스쿨
6위 미스터피자
 
이렇게 됐네요 ㅎㅎㅎㅎ
 
얼마 전 제가 피자스쿨 메뉴 추천 글도 올렸으니 이거도 참고 바랄게요!
(피자스쿨 진짜 맛있는데,
침착맨님은 콤비네이션피자 기준이라...
피자스쿨 메뉴는 그게 아닌데!!!)
 
2024.05.31 - [빠나나의 맛집기록] - 피자스쿨 메뉴 추천
클릭클릭클릭클릭 해서 보세용 

피자스쿨 메뉴 추천

점심 메뉴 추천도 가능하고 저녁 메뉴 추천도 가능한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피자스쿨 메뉴를 내맘대로 Best 5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1. 피자스쿨?테이크아웃 전문 저가 피자 브랜드, 국내 브랜

deliciousbbanana.tistory.com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제가 가장 자주 먹고 즐겨 먹는 피자가 도미노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도 프리미엄피자가 있고, 기본 피자가 있는데,
저는 무조건 기본만 먹습니다.

 
그동안 제가 포스팅했던 글을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가성비충"
입니다.
 
 
그걸 감안해서 제가 뽑은 도미노피자 Best 3 선정해 봤습니다.
 

반응형

 
3위. 블랙타이거 슈림프피자
 
처음 이 메뉴가 나왔을 때 먹어봤는데,
고급진 새우피자였습니다.
새우 크기가 아주 크고 풍부한 토핑에 감동이었던 기억이 있네요!
 
블랙타이거 새우와 불고기를 주요 토핑으로 사용한 프리미엄 피자입니다. 
로마노 크림치즈, 모짜렐라, 파마산 치즈, 양파 등이 토핑 되어 있습니다.
 
 
2위. 슈퍼디럭스 피자
 
일반 슈퍼슈프림이랑 다른 더 풍부한 토핑이 있는 피자입니다.
 
슈퍼슈프림 피자
주요 토핑: 모차렐라 치즈, 피망, 양파, 햄, 버섯, 옥수수, 소고기, 돼지고기, 파인애플
특징: 신선한 야채와 다양한 고기류가 토핑되어 있으며, 스위트콘과 파인애플이 들어가 달콤한 맛이 가미된 피자입니다. 다양한 색감과 맛을 자랑합니다.

슈퍼디럭스 피자
주요 토핑: 모차렐라 치즈, 피망, 양파, 페퍼로니, 햄, 버섯, 소고기, 돼지고기, 블랙 올리브
특징: 가장 많은 토핑이 들어가 풍부한 맛을 내는 피자로, 무난한 맛으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기본 메뉴입니다. 다양한 고기와 야채가 조화를 이루며, 클래식한 피자 맛을 제공합니다.

비교
슈퍼슈프림은 옥수수와 파인애플이 추가되어 달콤한 맛이 더해진 반면, 
슈퍼디럭스는 페퍼로니와 블랙 올리브가 포함되어 있어 좀 더 클래식한 피자 맛을 제공합니다.
슈퍼슈프림은 달콤한 맛이 가미된 반면,
슈퍼디럭스는 다양한 고기와 야채의 조화로 풍부한 맛을 자랑합니다.
 
 
 
1위. 포테이토 피자
 
제가 10번 도미노를 시키면 7번은 포테이토를 시킵니다.
제가 이전 피자스쿨 포스팅에도 도미노를 언급한 적이 있었죠
2024.05.31 - [빠나나의 맛집기록] - 피자스쿨 메뉴 추천

피자스쿨 메뉴 추천

점심 메뉴 추천도 가능하고 저녁 메뉴 추천도 가능한 가성비 좋은 피자스쿨!!피자스쿨 메뉴를 내맘대로 Best 5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1. 피자스쿨?테이크아웃 전문 저가 피자 브랜드, 국내 브랜

deliciousbbanana.tistory.com

 

도미노의 포테이토가 소스, 토핑의 조화가 가장 조화롭다고 생각합니다.
가끔 기분 낼 때는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고!
기본으로 먹어도 맛있어서 항상 1순위로 뽑습니다~
 
 

도미노피자 50% 할인

 
현재 포털사이트에 도미노피자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마침 오늘부터 길래...
 
옷장에서 야구 유니폼을 꺼내봅니다....
 
엘밍아웃...!!
무적엘지 화이팅! ㅎㅎ
 

 
 
이 옷 입고 포장하러 가 봅니다.
 

 
 

온라인(모바일앱)으로 주문을 하면, 할인에서 할인내용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결제 완료 인증!!
 

(와이프 최애 피자기 때문에, 라지사이즈 주문 후 남은 거 냉동하기)

 

 

할인금액 50% 확인되시죠!!!
 
픽업하러 갑니다~~
 
 
 

후기

저희 집 근처인 도미노피자 미금오리점!

 
 
야구유니폼을 가지고 도미노에 도착~
 
 
 


 
 

집 와서 바로 맛있게 냠냠 먹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