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카페 갤러리 생일....또....?

반응형

 

 

 

 

미스터트롯 초대 우승자로 잘 알려진 가수 임영웅.

그의 출생은 경상북도가 아닌, 경기도 포천입니다.

(제가 군생활 했던 곳이라 친근하네요 ㅎㅎ)

 

그런데?

 

https://v.daum.net/v/20240624143917620

 

임영웅 팬클럽 이름으로 200만원 기부한 군위군 주민…벌써 여섯번째

가수 임영웅 팬클럽이 경북 군위군에서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을 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24일 경북 군위군에 따르면 효령면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주민 A씨가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v.daum.net

 

임영웅 공식 팬클럽인 '영웅시대'에서 경북 군위군 효령면에 200만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그것도 벌써...여섯번째라네요?!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2024년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기부 활동을 펼쳐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팬들의 자발적 참여와 따뜻한 마음이 만들어낸 이번 기부는 임영웅의 나눔 정신을 이어받아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제가 얼마 전 포스팅에서 개인적으로 저에게 임영웅 이미지가 좋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아래 포스팅)

2024.06.23 - [빠나나의 TVTV] - 미스터트롯3 방영 확정 -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 안성훈?

 

미스터트롯3 방영 확정 -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 안성훈?

우리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임영웅.처음에는 트롯 가수라는데에 선입견이 있었으나,임영웅의 미담을 하나 둘 씩 접하면서 긍정적인 이미지가 크게 자리잡혔습니다.(상암콘서트장 미담,

deliciousbbanana.tistory.com

 

 

그런데 그 얘기를 한지 진짜 하루만에 이런 기사를 접하니

임영웅에 대한 이미지가 계속 좋아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글을 다 쓰고 보니 이런 기사가 있네요..!!

https://v.daum.net/v/20240617142042985 

 

[단독] 영웅시대 '빛나는 저력', 임영웅 생일 기부금 한달간 2억

팬덤 기부릴레이 동참, 총 2억 1781만원 '선한 영향력' 국내와 해외에서 참여한 '영웅시대 지역방' 모두 48곳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임영웅 생일을 전후해 한달

v.daum.net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 내부의 지역방에서 팬클럽이 기부한 금액만 2억이 넘는다네요!!!!!!!!



기부의 배경

임영웅은 데뷔 이후 꾸준히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다양한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그의 선행은 팬들에게도 큰 영감을 주었고, 팬클럽 '영웅시대'는 그의 생일을 기념해 매년 다양한 기부 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이번 2024년 생일 기부는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기부 내용과 대상

이번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영웅시대'는 총 2억 원이 넘는 금액을 모아 여러 복지 단체와 기관에 기부했습니다.

기부금은 주로 아동 복지, 노인 복지, 장애인 지원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특히,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노인들에게는 생활 지원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어머니가 좋아해서 안그래도 반강제(?)로 임영웅 노래를 자주 들었는데,

듣다보니 너무 옛날 트로트느낌도 없고 세련된 느낌이라

젊은 저로써 (30대중반입니다 ㅎㅎ)

반감이 없어서 자주 듣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이런 기부까지 하는 팬클럽이라니...

 

반응형

 

특히 친구들 결혼식에서 결혼식 축가로

이제 나만 믿어요를 부르는 친구들이 몇명있다보니

우리 나이대에 트로트가수의 인기, 특히 임영웅의 인기가 심상치않구나

하고 느끼고 있었습니다.

 

 

팬들의 참여와 반응

이번 기부 활동에는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습니다.

팬들은 임영웅의 나눔 정신을 이어받아 작은 정성을 모아 큰 사랑을 전했습니다.

한 팬은 "임영웅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작은 기부가 이렇게 큰 나눔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 다른 팬은 "임영웅 덕분에 기부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던 중, 그 가수에 그 팬이라고

위와 같은 기사를 접하게 되니 임영웅은 계속 승승장구 하려나봅니다.



사회적 반향

'영웅시대'의 기부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복지 단체 관계자는 "임영웅 팬클럽의 기부가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었다"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또한, 기부금이 사용될 각 기관에서도 팬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번 기부가 많은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속적인 나눔 약속

이번 기부를 계기로 '영웅시대'는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팬클럽 관계자는 "임영웅의 나눔 정신을 본받아 지속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다짐은 많은 이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결론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의 2024년 생일 기념 기부는 그의 나눔 정신을 실천하며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한 특별한 사례입니다.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따뜻한 마음이 모여 사회적 약자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진짜 선한 영향력인 것 같습니다....

 

 

임영웅 좋다고한 엄마가 자랑스러워 지네요 ㅎㅎㅎ

 

 

다음 포스팅에는 임영웅 상암 월드컵경기장 콘서트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저에게 임영웅 이미지가 좋아졌던 계기가 상암 월드컵 사건(?) 이다보니

 

한번 쓰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