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경사로 - 매트 위로 올라가라!

반응형

 

 

 

 

최근 로봇청소기를 하나 구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봇청소기 구매할 때 엄청난 비교와 분석을 통해 저에게 가장 적합한 로봇청소기를 선정했었죠!

 

거기서 선정한 로봇청소기를 구매했고, 구매 후 언박싱 및 구매 후기도 작성했습니다.

 

 

드리미 X40 울트라 리뷰

 

올인원 로봇청소기 비교 분석

 

잘 사용하고 있는데...

 

저희 집 구조에 약간의 문제점이 있습니다... 바로...

 

 

위와 같이 4살 남자아이를 키우다 보니 층간소음방지 매트가 깔려있습니다.

 

무려 4cm...!!!

 

폴레드 4cm 매트

 

왜 샀나?

 

매트를 치울 수는 없고

매트 위를 로봇청소기가 청소했으면 좋겠고...

로봇청소기는 4cm를 올라가지를 못하고

 

 

그래서 폭풍 검색 하였습니다.

 

 

'로봇청소기 매트 위' 

'로봇청소기 매트 올라가기'

등등

 

 

그러던 와중 '로봇청소기 경사로'라는 걸 발견했습니다.

 

 

 

바로 결제하였고, 오늘 배송이 와서 바로 설치하였습니다.

 

이미지를 누르면 구매 가능한 링크로 연결됩니다.

 

 

언박싱

 

도착했을 때는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중국 제품 위에 한글 스티커를 붙여놓으셨네요 ㅎㅎㅎㅎ

 

바로 열어봤습니다.

 

 

1단은 1.8cm 짜리였고, 2단이 +1cm 짜리여서 2.8cm가 완성됩니다.

두 개를 조립하여 위와 같이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매트 쪽에 설치했습니다.

 

저희 집 로봇청소기 스테이션에서 올라가는 방향 쪽에 설치했습니다.

설치 전 (좌) / 설치 후 (우)

 

 

그리고 바로 드리미 앱에서 경사로 세팅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매트 위를 청소구역으로 설정해서 불러보았습니다.

 

영상은 아래 확인해 보시죠!!

 

 

올라가는 영상

 

 

 

내려가는 영상

 

 

내려가는 영상에서 경사로 바닥에 있는 양면테이프를 안 붙였더니 끌고 가네요 ㅎㅎㅎ

양면테이프를 붙이니 제대로 내려가네요 ㅋㅋㅋ

 

반응형

 

결론

로봇청소기가 매트 위로 올라야 되는 집은 이거 사시면 됩니다!!!

 

추천이요!!!

 

반응형